녹십자수의약품주식회사가 바르는 심장사상충 예방약 ‘셀렉션(Selection)’을 출시했다. 셀렉션은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인 셀라멕틴(Selamectin) 성분의 심장사상충약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셀렉션은 라벤더 향을 첨가해 보호자가 제품 사용 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라벤더 향은 모기 기피 효과도 있다. 또, 피부흡수촉진제(DMSO)의 사용으로 흡수율을 향상해 효과를 한층 높였다고 녹십자수의약품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개·고양이용 60액, 고양이용 60액, 개용 120액으로 구성됐다.
심장사상충은 물론 귀진드기, 회충, 십이지장충, 벼룩 등 내외부 기생충을 예방할 수 있다.
김규태 녹십자수의약품 CA팀장은 “수입제품에 의존해오던 수의약품 시장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양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동물병원 맞춤형 서비스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수의사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앞장설 수 있는 녹십자수의약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센렉션에 사용된 용기는 녹십자수의약품에서 도입한 국내 최초의 설비로 만든 용기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용기부터 예방약까지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었다는 점에 가장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녹십자수의약품 측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에 판매해오던 스팟라인(외부기생충예방제-스팟온)의 용기도 함께 교체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지역 영업소장 또는 대표번호 031-283-3423으로 문의할 수 있다.